CAFE

[나,삶의,챌린지]아이쿠야~ 계란이~ㅋ🥚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0|조회수99 목록 댓글 8

ㅎㅎㅎ
계란을 자를 수가 없네요.
너무 덜 삶았어요.

어제도 호수공원 트랙을 걷고 모래사장에서 맨발로 접지하며 기체조도 했어요.

갑자기 일기예보 와는 다르게 비가 내리네요.

비를 피해서 야외음악당으로 옮겨서 체조를 했어요.

하양이 청둥이도 지나가네요.

장독대 열어 놓고 나왔다던 분이 집으로 먼저 가더니 그 분이 비예보를 마췄네요.

기공체조 하고 와서 씻고 자면 꿀잠자고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개운해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재밌어요?

    지금도 먹고 있어요.

    계란 반숙이 역시나 맛은 있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고마워요.
  • 작성자모헌 | 작성시간 26.06.10 어제 비가 왔다고 하드라구요.
    저는 그 시간 인천에 없었는데
    딸이 퇴근길에 비가 왔다고 하데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모래사장에서 맨발로 접지하며 기체조. 하는 도중에 비가 후두둑 떨어져서 비 안 맞는 야외음악당으로 옮겨서 마저 끝냈어요.

    너무 가물어서 비가 좀 더 내려야 겠어요.

    오늘도 좋은 날로 만드시기 바래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0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고마워요.

    즐거운 저녁시간 이어 가시기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