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하나의 접시에 모든 것을 담아내다.

작성자하짱콩(장하연)|작성시간26.06.12|조회수45 목록 댓글 9

오늘의 아침 일기.

골고루 담아 낸 채과식 한 접시에
사랑을 담고, 행복을 담고, 건강까지 담아
랑구와 마주 앉아 냠냠 아침을 시작합니다.

붉게 익은 토마토, 달콤한 참외와
아삭한 오이, 향긋한 사과와
포근한 고구마, 새콤달콤한 한라봉과
골드키위, 담백한 검은콩 두부,찐계란
알록달록한 파프리카까지.

화려한 음식은 아니지만 자연이 준 색깔들이 한 그릇 가득 모이니
보기만 해도 마음이 넉넉해지고, 식탁 위에는 작은 정원이 펼쳐진 듯합니다.

랑구와 마주 앉아 한입씩 나누어 먹으며
평범한 아침이 얼마나 소중한 선물인지 다시 생각해 봅니다.

건강은 특별한 비결보다
제철 음식을 골고루 먹고,
좋은 사람과 함께 웃으며 식탁을
나누는 시간 속에서
조용히 자라나는 행복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자연이 내어 준 고마운 먹거리와
함께할 수 있는 인연에 감사하며,
사랑과 행복, 건강이 가득한 마음으로
기분 좋게 하루를 열어 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결같이(고양) | 작성시간 26.06.12 예쁘게 잘 담으셨군요!
    맛도 좋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하짱콩(장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맙습니다
    항상 응원 듬뿍드립니다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2 신선하고 좋은 산과야 골고루 영양이 들어서 좋겠으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짱콩(장하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산과야 실천 챌린지에 참여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빛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