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소금산 가는날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12|조회수59 목록 댓글 3

오늘은 원주의 소금산으로
산행하러 갑니다.
간단히 식사하고 도시락 반찬은
산야초나물 3가지 준비했어!

엘더베리꽃

어수리나물꽃
오늘 하루 산행하며 힐링하고 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 작성시간 26.06.12 잘 다녀오세요
    우린 6일날 다녀왔어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2 좋은 산과야를 드시고 소금산 으로 산행을 가시군요 안전하고 즐겁게 정기를 받아 오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빛나는 금요일 보내시고. 잘다녀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