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어제는 지구의 자유전자를 흠뻑 받았어요!🦶🏾👣🚶‍♀️🚶‍♂️🎵🎶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8

어제는 대전 계족산에서 맨발로 접지하며 황톳길을 마음껏 걸었어요.

선양소주 회장님께서 약 200여억원을 들여 황토를 날라다 황톳길을 만들고 관리하며 우리들에게 맨발 명소로 남겨 주시네요.

덕분에 제 몸속의 숨만 쉬어도 발생되는 활성산소를 확 날려 보내고 왔어요.

계곡물에서 황토 묻은 발도 씻으며 발을 담그니 엄청 시원하고 어싱도 잘 되는 걸 느꼈어요.

꿀잠자고 일어나 오일풀링 후에 소금물로 가글하고 음양수는 먼저 마셨어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먹고 소래포구 근처에 사는 친구 만나러 갑니다.

바닷가에도 가게 되면 어싱하려고 발수건도 가지고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어제 황톳길의 촉감이 너무 좋았어요.

    오늘도 좋은 날로 만들어 나갑시다~💕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2 어제는 제대로 정기를 받고 오셨내요 참말로 잘했으요 오늘의 산과야가 더 맛나고 영양을 흡수 할것만 같내요 오늘을 즐기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네~^^
    기회되면 또 가고 싶은 곳 이네요.

    맛점 하시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빛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마워요.

    즐거운 저녁시간 이어 가시기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