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새벽4시40분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128 목록 댓글 12

감자.계란삶아 아침 도시락으로 보냅니다 오늘 개체굴1톤 작업하거든요
저는 어깨 보존하느라
집에 있어요

어제 여수 맥가이버님이 맛보라고 비파와 신비복숭아를 보내주셨어요
자두맛도 나는것이 달달 아삭한 복숭아입니다
맛난 신비복숭아.비파 잘 먹을께요
맥가이버님 땡큐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비파 껍질 벗겨 먹으면 단맛이 뚝 속살이 무르지도 않고 맛있어요~~
    오늘도 산과야 응원합니다
  • 작성자토종물고기 | 작성시간 26.06.12 아야하는데
    일을 우찌할라고유
    당근 못가쥬~~

    어제 설 와서
    육아같이 하는중유ㅎ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와우 젤 멋진일 하고 있네요
    건강하게 쭉 할머니 손길에 잠잘자고 잘먹고 하기를~~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빛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
    맛저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