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계란삶아 아침 도시락으로 보냅니다 오늘 개체굴1톤 작업하거든요
저는 어깨 보존하느라
집에 있어요
어제 여수 맥가이버님이 맛보라고 비파와 신비복숭아를 보내주셨어요
자두맛도 나는것이 달달 아삭한 복숭아입니다
맛난 신비복숭아.비파 잘 먹을께요
맥가이버님 땡큐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비파 껍질 벗겨 먹으면 단맛이 뚝 속살이 무르지도 않고 맛있어요~~
오늘도 산과야 응원합니다 -
작성자토종물고기 작성시간 26.06.12 아야하는데
일을 우찌할라고유
당근 못가쥬~~
난
어제 설 와서
육아같이 하는중유ㅎ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와우 젤 멋진일 하고 있네요
건강하게 쭉 할머니 손길에 잠잘자고 잘먹고 하기를~~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빛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
맛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