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텃밭 야채들이 잘 크고 있네요. <초자 농부인데...>

작성자연둣빛|작성시간26.06.12|조회수75 목록 댓글 3

며칠을 못가본 텃밭에
다녀왔어요.

어제 근무지 근처 철물점에서
높은 지지대(180cm, 150cm)를
구입해서
오늘 아침 일찍
방울토마토에는 높은 지지대로.
덩쿨이어 올라가는 오이에는
150cm~로 지지대 해주고
고추 몇개, 호박2개, 방토 2개~
쌈채 몇가지도 따왔어요.

오늘 축구 경기 보려고
산과야 차림을
부지런히 했답니다.

시청 태세 완료.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하는
응원에 힘입어 승리하길
바랍니다.

산과야 응원드리며
축구도 마음 모아
응원하십시다!~()()()

맨아래 사진 옆에서
초초님 만나
잠깐 얘기하고 왔는데요.
서로가 바쁜 일정이라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졌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2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빛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2 텃밭의 시작은 어려웠으나 지금 가꾸는 재미와 신선한 재료를 얻는 재미가 있겠으요 응원해요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3 초자 농부라도 작년보다 올해엔 더 잘 키우실 것 같아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