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여름날

작성자동그니 (용인)|작성시간26.06.13|조회수42 목록 댓글 6

어제는 병원 세군데 갔어요.
그것도 채혈이 있어서 금식하고
다녔네요.

나이먹으면 넘 부지런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피곤해서 나도 모르게 눈을 비벼서
눈이 충혈되어 안과에 가게 되었고

텃밭에서 양손에 물뜨러 다니다가 좁은길
어찌하다가 삐긋한것도 몰랐는데 3일뒤
부터 발목이 아파서 가야 했고요

서울삼성병원은 고지혈증 처방해 주면서
뇌혈류검사 경동맥초음파 채혈검사
동네병원에서는 생략하고 처방해줄텐데
좋은마음으로 생각하며 검사했어요
금액이 비싸서 월 금 이틀에 나누어
검사했어요.

나이먹은것도 잊은채 일주일 스케줄을
삑빡하게 해서 다하자니 피곤하고
3일마다 텃밭에 가자는 남편말에도
거절못하고 다녀오지만 갖다오면
저녁밥상 차리느라 늦은 저녁을
먹어야 하니 힘드네요.

날씨가 완전한 여름날씨 입니다.
손 자주 씻어서 식중독 예방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동그니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황진이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3 어떻게 하루에 병원을 세 군데나 다녀 오셨어요?

    수고하셨어요.

    왠만하면 오늘은 편안한 휴식이 함께 하시기 바래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동그니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그러게 말예요.
    예약된거라 아침에 8시에 금식하고 서울가서 검사하고
    발목도 아프고 눈도 충혈되었으니 안과 부터 가고 한의원가고 오늘도 한의원 다녀왔어요.
    발목 아풀때는 많이 걷지 말라네요.
    조심하면서 살아야겠어요
  • 작성자볼펜 | 작성시간 26.06.13 텃밭도 가꾸시는군요
    쉬엄쉬엄 하시어요
    아프지 마시고...
    늘 건행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동그니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텃밭은 집에서 10분거리
    남편이 유투브보고 10평남짓 짓고 있어요.
    주로 상추 오이 노각 고추 가지
    저는 밭에가면 풀뽑고 물길어 와요.
    3일마다 가는데 갈적마다 풀뽑아야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