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어제 산행해서 피곤해 늦게 기상했어요!
텃밭에 들깨모종에 물도 주고
이것저것 수확도 해야하니
게으르지만 텃밭갑니다.
오늘도 무덥지만 잘 지내보려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그니 (용인) 작성시간 26.06.13 더운날씨에 힘든곳을 다녀왔네요.
출렁다리 너무 많이 만들어서
다 다니려면 힘들더군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3 푸짐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시간 26.06.13 소금산 울렁다리에 다녀 오셨군요.
저는 무서워서 쳐다 보지도 못 해요.ㅎ
오늘은 텃밭에서 힐링 하시고 무리하지 마시고 쉬엄쉬엄 하셔용 ~💕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13 어제의 여행이 참 좋았군요 코에 바람을 한먼씩은 넣어주어야 사는맛이 나지요 응원해요
-
작성자볼펜 작성시간 26.06.13 더운데 쉬어가면서 하시어요
소금산 즐감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