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어제 영종도에 다녀왔어요.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3|조회수89 목록 댓글 10

친구집에 있는 해피트리? 꽃이 진 다음에 맺힌 열매예요.

신기하게 저도 처음 봤어요.

점심은 한식으로 먹었어요.

인스파이어에 가서 젊은이들 무리에 끼어 어울렸어요.

인스파이어에서~
오후 3시에서 3분간 관람했어요.

미시란 해변에서 갈메기와의 특별한 체험을 했어요.

야외벤치에서 빵과 음료를 마시는데요.

옆 테이블에서 비명을 지르며 포크까지 떨어트리더라고요.

입으로 들어가기 직전의 빵을 갈메기가 날아와서 낡아채 갔어요.ㅋ

호시탐탐 우리 빵도 노리고 있어서 양산 속에,식탁 밑에 감춰 놓고 조금씩 뜯어서 던져 주면서 먹었어요.ㅋ

맨발걷기 하려고 했지만 조개껍질이 많아서 조금만 걸었어요.

조개는 손맛만 보고 두고 왔어요.

고운 모래에서 조금 걷다가 친구들이 걱정해서 바로 끝냈어요.

꿀잠자고 일어나 산과야 한 접시 담았어요.

어제 너무 많이 먹어서 오늘은 간단히 먹으려합니다.

우리
산과야님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사모님께서 아침에 산과야 대신 고기로 몸 보신 시키셨군요.

    편안한 휴식이 함께 하시기 바래요.
  • 작성자볼펜 | 작성시간 26.06.13 좋은곳 다녀오셨어요
    지금 방앗간에 앉아있는데. 더워서 그런가 사진속 수박한쪽이 먹고 싶네요
    ㅎ.
    날마다 행복하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방앗간에 가셨으니 좋은 먹거리가 탄생하겠죠?

    반가워요.

    시원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5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항상 고운 댓글로 응원해주시니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