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가 너무 적게 49.6키로 나가서 어제 저녁에 소고기구이 아침엔 육계장 점심엔 닭가슴살 이렇게 마님이 준비해서 대기를 했기에 고역으로 식사를 하고 저녁은 산과야로 고집해서 산과야가 나왔으요
길가의 가로수도 한층더 짙어지고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 되었네요.
일상 생활에 지치지 않도록
휴식도 적당하게 취하시면서
균형잡힌 일상이 되시길 바라구요.
개인 위생에도 신경 쓰시면서
건강한 6월을 보내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행복향기 가득채워
기분좋게 한주간 일정 잘보내시고
오늘도 행복속에서 행운을 찾는날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인연에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4 다구 오잉 갑자기 무슨 대수술을 하셨나요 마음고생이 많으셨네요
어쩌시다가 -
작성자연둣빛 작성시간 26.06.14 남자분인데
체중이 너무 적네요
하오나 저희 남편은
다구님보다도 훨씬 적고요
저역시도 그렇고요.
단백질 섭취는 꼭 하셔야하고요
체중은 탄수화물이
좌우하지요.
에너지원이 되는 탄수화물도
꼭 챙겨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고마워요 대수술 2번에 이렇게 되었으요 내외분이 체중이 적게 나가세요 건강 합시다 오늘을 보람되게 보내세요 🦋
-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시간 26.06.14 체중을 늘리고 싶으시면 탄수화물,지방 섭취를 더 늘리셔야겠네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고마워요 대수술 2번에 이렇게 되었으요 지방과 탄수화물을 섭취 하는데 중점을 둘께요 오늘을 보람되게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