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편안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4|조회수39 목록 댓글 4

오늘도 오일풀링 후에 소금물로 가글하고 음양수는 먼저 마셨어요.

산과야 한 접시 맛있게 먹고 주부놀이 하렵니다.

어제 거실에서 맞이한 석양이예요.

오늘도 멋진 날로 기억되도록 지내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4 오늘의 산과야는 통채로 나왔군요 신선해서 좋아요 석양이 맛져요 UFO가 날아가는 모습 이내요 좋은꿈 꾸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고 보니 정말로 UFO같이 보이네요.

    편안한 휴식이 함께 하시기 바래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5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마워요.

    멋진 하루 보내시기 바래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