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오일풀링 후에 소금물로 가글하고 음양수는 먼저 마셨어요.
산과야 한 접시 맛있게 먹고 주부놀이 하렵니다.
어제 거실에서 맞이한 석양이예요.
오늘도 멋진 날로 기억되도록 지내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14 오늘의 산과야는 통채로 나왔군요 신선해서 좋아요 석양이 맛져요 UFO가 날아가는 모습 이내요 좋은꿈 꾸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러고 보니 정말로 UFO같이 보이네요.
편안한 휴식이 함께 하시기 바래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5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고마워요.
멋진 하루 보내시기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