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터치 미스로 날짜가 사라졌어요.

작성자연둣빛|작성시간26.06.14|조회수62 목록 댓글 4

오늘 산과야는
입맛이 없어 약소하게~

탄수화물 섭취하려고
찰밥과 근대국도 먹었어요
떠놓은 밥과 국도 남겼네요.
맛은 아주 좋거든요~~

점심으로 소고기 조금에
근대국에 찰밥도 먹으려고요.
산과야를 늦게 먹으니
점심도 늦게 먹게되네요.

더운 날씨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저녁임에도
비온뒤라 운무가 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빈3 | 작성시간 26.06.14 계산기 당겨 오면 됩니다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4 체중을 늘리시려면 탄수화물,지방도 많이 드셔야 좋은데 입맛이 없으시군요.

    안스럽네요.

    무리하지 마시고 컨디션 조절도 잘 하시기 바래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4 어쩌다 보면 그렇게 되는것이 도깨비장난 같이 될때가 있드라구요 좋은밤 되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5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