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산과야는
입맛이 없어 약소하게~
탄수화물 섭취하려고
찰밥과 근대국도 먹었어요
떠놓은 밥과 국도 남겼네요.
맛은 아주 좋거든요~~
점심으로 소고기 조금에
근대국에 찰밥도 먹으려고요.
산과야를 늦게 먹으니
점심도 늦게 먹게되네요.
더운 날씨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저녁임에도
비온뒤라 운무가 꼈네요
다음검색
오늘 산과야는
입맛이 없어 약소하게~
탄수화물 섭취하려고
찰밥과 근대국도 먹었어요
떠놓은 밥과 국도 남겼네요.
맛은 아주 좋거든요~~
점심으로 소고기 조금에
근대국에 찰밥도 먹으려고요.
산과야를 늦게 먹으니
점심도 늦게 먹게되네요.
더운 날씨에
무리하지 마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저녁임에도
비온뒤라 운무가 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