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아직은 시원해서 좋아요.🎵🎶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5|조회수39 목록 댓글 6

아침엔 거실에 맞바람이 불어서 아주 시원하네요.

미나리를 물에 꽂아놓고 먹는데요.

밑엔 뿌리가 하얗게 나왔네요.

미나리꽝 맞죠?ㅋ

즐거운 마음으로 산과야 한 접시 담았어요.

치즈도 곁들였어요.

어젠 문어 숙회로 온 가족이 맛있게 먹었어요.

자몽을 스무디 형태로 갈았는데요.

제 몫은 저거 밖에 안 남네요.ㅎ

어제 맞이한 석양 이예요.

좀 있다 또 찍으려 했는데 그냥 지나쳤네요.

오늘도 소확행 거두시는 날이 되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고마워요.

    황진이님 께서도 시원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 작성자동그니 (용인) | 작성시간 26.06.15 미나리 물에 꽂아서 하얀뿌리 나왔으면 미나리꽝 맞아요!
    긍정적인 에너지 얻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초미니 미나리꽝~
    이지요? ㅋ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5 미나리꽝과 차린 산과야 언제나 신선함이 👍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미나리 밑에서 뿌리가 하얗게 나왔어요.ㅎ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