텃밭에 가서 양파도 캐고 ..
오늘 하루도 저물어갑니다.
매일매일 바쁘다 보니 인증을 제 시간에 못 하고 있네요!
양파가 풍년이라 하는데 도시농부네 양파는 자잘합니다.
올해는 이쪽이 가물어서 걱정입니다.
주력상품 강낭콩도 말라서 수확이 제대로 할지 걱정입니다.
뒤에 빨간티입은 친구 모자를 떠서 선물해줘서 뽐내며 정동진 바다부채길을 누비고 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시간 26.06.15 똑같은 모자를 쓰고 여행하시니 보기에 더 좋으네요.
양파가 땡글땡글 잘 여물었네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동그니 (용인) 작성시간 26.06.15 견과류 사진을 두번 올렸군요.ㅋ
한결같이님도 뜨게질 솜씨 좋은데 친구분도 솜씨가 좋군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15 한결같이 좋은 산과야 드시고 도시농부의 양파 수확이 좋은데요 응원해요 👍
-
작성자바람꽃차 작성시간 26.06.15 전 저녁으로 토마토 3개를 먹었어요 산딸기 한줌하구요 색색의 산과야 예쁘면서 건강해 보입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5 맛나게 드셨지요
편안한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