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비가 넘 안와요

작성자율리아나_서울|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6

오늘 김밥말아 그냥 몆개 집어 먹었네요
비가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김밥도 볶음밥도 빈대떡도 자주해요
    김밥이 편해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6 너무나 가물어서 대지가 굳었내요 ☔️ 가 골고루 흠뻑 내리기를 기대 해봅니다 맛나는 김밥을 하시내요 침이 꼴깍하고 맛나개 보입니다 시원이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가까운곳에 계시면 드리고 싶네요
    건강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녁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