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밥말아 그냥 몆개 집어 먹었네요
비가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김밥도 볶음밥도 빈대떡도 자주해요
김밥이 편해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16 너무나 가물어서 대지가 굳었내요 ☔️ 가 골고루 흠뻑 내리기를 기대 해봅니다 맛나는 김밥을 하시내요 침이 꼴깍하고 맛나개 보입니다 시원이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가까운곳에 계시면 드리고 싶네요
건강하게 보내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저녁시간 편안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