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오늘도 늦은 인증합니다.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3

텃밭에서 마늘도 수확하고 잠간 짬을 내서 옥수수파종했어요!
이곳은 비도 안내리고 오늘은 완전 바람도 없고 찜통 더워입니다.

들깨와 녹두.붉은팥모종해났는데 날씨가 더워서 자주 물을 줘야합니다.

오늘 모종해놓은 옥수수입니다.

저녁하기 싫어서 복지리도 저녁식사했어요!

오늘도 걷기는 해야하는데 피곤하네요!
도시 농부는 오늘도 힘이 들지만 나름 보람도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6 찌는듯한 무더위에 텃밭에서 수고하셨어요.

    이제 편안한 꿈나라로 가시기 바래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7 신선한 산과야가 좋은데요 마늘도 수확하고 옥수수도 심으시고 잘했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