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함평선수기(이선숙)님의 홍감자,꼬마 파프리카 잘 받았어요.🙏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7|조회수54 목록 댓글 8

함평선수기(이선숙)님께서 산과야 방에 이벤트 나눔 주신 홍감자와 꼬마 삼색 파프리카를 하짱콩 방장님께서 제가 빠지지 않고 꾸준히 산과야 실천 한다고 격려 차원에서 선정 하셨나봐요.

오늘 큰 박스 선물을 받고 보니 산과야 인증을 더 열심히 해야 겠다고 다짐합니다.

1층엔 굵직한 홍감자가 신문지 이불을 덮고 듬직하게 들어 있고요.

2층엔 앙증맞고 예쁜 꼬마 파프리카가 한 가득 들어 있네요.

두 소쿠리에 꺼내 담았어요.

엄청 많이 보내 주셨으니 걷기 친구들에게도 신약세 산과야 방을 자랑하며 나눠 먹어야 겠어요.ㅎ

함평선수기(이선숙)님~💕
하짱콩 방장님~💕
우리 산과야 님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낼부터 산과야가 알록달록 한층 더 예뻐지겠어요.

    양도 많아서 한동안 잘 먹을거 같아요.

    지인들께도 나누어 주려고 해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가까이 계시면 나누어 드릴텐데요.

    아쉽네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8 축하 합니다 좋은 선물을 받으셨내요 경사 났으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ㅎㅎㅎ
    산과야 방에서 누릴 수 있는 찐행복이네요.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