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오늘도 맛있게 산과야 먹었어요!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17|조회수39 목록 댓글 3

아침 식사하고 텃밭다녀와서 점심식사하고 저장강박 강의듣고 행정복지센터에서 통장준비서류 받고 요가시간이 남아서 까페에서 수박쥬스마십니다.

어제는 피곤해서 조금 걸었어요!
자기 소개서 쓰는게 쉽지 않아요!
일단 도전해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7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7 경력이 다양하시니 통장직을 맡게 되실거예요.

    자기소개서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시원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8 신선한 산과야 드시고 즐겁게 지내세요 만보걸음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