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과야 후기]함평선수기님의 귀한 산과야재료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18|조회수60 목록 댓글 10

함평선수기님의 채소를 평소 구입해서 잘 먹고 있어요!
미니파프리카.단호박.고구마는 요즘 먹고있는 산과야 재료들입니다.
산과야 열심히 인증 잘 하라고 귀한나눔 주셨어요!.
속이 노란 홍감자가 얼마나 큰지 놀냈어요!


미니 파프리카가 떨어지려해서 걱정했는데 많이도 보내주셨어요!

달콤하고 싱싱한 맛의 미니파프리카는 비타민C 그 자체입니다..귀하게 농사져서 나눔 주시니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고 인증 잘 할게요!
이선숙님 하시는 사업 대박나세요!
선정해주신 방장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어제 받았어요.

    홍감자와 미니 파프리카가 엄청 실하고 많기도 하죠?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한결같이(고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산과야의 좋은 식재로라서 좋아요!
    오늘 감자1개쪄서 남편과 나눠먹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8 경사가 났군요 좋은 산과야로 건강 하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8 여러가지 맛나게 드셨지요
    편안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함평선수기(이선숙) | 작성시간 26.06.20 ㅎㅎㅎㅎ
    홍감자는 반찬용 전 부침용으로 발송 했습니다.
    맛있게 드셔 보세요.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