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함평선수기(이선숙)님의 미니 파프리카가 과일 같이 맛 있어요.🎵🎶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8|조회수43 목록 댓글 10

어제 산과야 방에서 이벤트 선물로 받은 함평선수기(이선숙)님의 미니 파프리카예요.

앙즘 맞고 예쁘죠?

상큼 발랄하고 맛 있어요.

홍감자는 얼마나 큰지요.
제 주먹만하네요.ㅎ

어제 받자마자 씻어서 한 잎 베어 무니 채즙이 아니라 과즙처럼 상큼하고 맛 있어요.

비타민 듬뿍 산과야~
맛있게 잘 먹을께요.

어제 저녁은 코스트코에 다녀 왔기에, 초밥으로 온 가족이 먹었어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고마워요.

    꿀잠 주무시기 바래요.
  • 작성자함평선수기(이선숙) | 작성시간 26.06.20 과일처럼 먹는 미니 파프리카
    카스테라 홍감자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홍감자가 큰거 요리용 전으로 만들어 드셔 보세요.
    맛있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힘들게 농사 지으셔서 산과야 방에 선뜻 나눔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매일매일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함평선수기(이선숙) | 작성시간 26.06.20 라일락향 별말씀을요.
    항상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함평선수기(이선숙) 
    완판하시기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