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산과야 방에서 이벤트 선물로 받은 함평선수기(이선숙)님의 미니 파프리카예요.
앙즘 맞고 예쁘죠?
상큼 발랄하고 맛 있어요.
홍감자는 얼마나 큰지요.
제 주먹만하네요.ㅎ
어제 받자마자 씻어서 한 잎 베어 무니 채즙이 아니라 과즙처럼 상큼하고 맛 있어요.
비타민 듬뿍 산과야~
맛있게 잘 먹을께요.
어제 저녁은 코스트코에 다녀 왔기에, 초밥으로 온 가족이 먹었어요.🥢
오늘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고마워요.
꿀잠 주무시기 바래요. -
작성자함평선수기(이선숙) 작성시간 26.06.20 과일처럼 먹는 미니 파프리카
카스테라 홍감자 도착 소식 감사합니다.
홍감자가 큰거 요리용 전으로 만들어 드셔 보세요.
맛있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힘들게 농사 지으셔서 산과야 방에 선뜻 나눔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매일매일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함평선수기(이선숙) 작성시간 26.06.20 라일락향 별말씀을요.
항상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함평선수기(이선숙)
완판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