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나의 사랑 산과야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18|조회수24 목록 댓글 4

오늘은 오전에 도시락봉사
.오후에는 저장강박 어르신상담하러갑니다.
빈손으로 가기 뭐해서 아침부터 어제 채취해온 나물 삶고 볶았어요!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야하는데 조심스럽습니다.

죽순나물

부지깽이나물

참취나물

5가정에 나눔 드리려고요!
예산이 부족해서 그런지 도시락 들고 가가 민망해서 보탐니다.

저녁에는 귀염둥이 손자보러 갑니다.얼마나 웃음을 줄지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8 맛나게 드시고 봉사활동 잘다녀오세요
  • 작성자동그니 (용인) | 작성시간 26.06.18 반찬에는 솜씨쟁이 입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실 겁니다.
    눈으로 먹고 갑니다.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8 어르신 도시락 봉사와 어르신 상담을 가시군요 좋아요 응원해요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8 오늘도 바쁘시네요.

    시원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