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전에 도시락봉사
.오후에는 저장강박 어르신상담하러갑니다.
빈손으로 가기 뭐해서 아침부터 어제 채취해온 나물 삶고 볶았어요!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야하는데 조심스럽습니다.
죽순나물
부지깽이나물
참취나물
5가정에 나눔 드리려고요!
예산이 부족해서 그런지 도시락 들고 가가 민망해서 보탐니다.
저녁에는 귀염둥이 손자보러 갑니다.얼마나 웃음을 줄지 기대됩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오전에 도시락봉사
.오후에는 저장강박 어르신상담하러갑니다.
빈손으로 가기 뭐해서 아침부터 어제 채취해온 나물 삶고 볶았어요!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야하는데 조심스럽습니다.
죽순나물
부지깽이나물
참취나물
5가정에 나눔 드리려고요!
예산이 부족해서 그런지 도시락 들고 가가 민망해서 보탐니다.
저녁에는 귀염둥이 손자보러 갑니다.얼마나 웃음을 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