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모헌 작성시간 26.06.19 오늘 저도 드뎌
마녀스프를 만들었네요.
소고기 대신 닭가슴살을 넣고 토마토와 사과, 양배추와양파, 브로컬리와 당근 케일까지 넣고 끓였더니 보기보다 맛있습니다.
감자도 넣으려다 딸도 먹이려고 패스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생각보다 맛나지요
골고루 넣어 먹기도 좋구요
맛나게 드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