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오늘은 미장원에 왔어요!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19|조회수58 목록 댓글 4

반명함 사진이 필요해서 미장원에서 염색도 하고 드라이도 해주니 반명함사진 찍으러 가려고요!

토마토가 익어갑니다.

어제는 옥수수가 수분부족으로 시들어가서 저녁에 텃밭에 남편과 작물들에게 물을 주고 왔어요!

바뻐도 운동은 했어요.
집에 들어오니 10시30분이네요!
오늘도 바쁠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9 텃밭의 작물들이 주인을 잘만나서 제때에 물도 얻어 먹내요 만보걸음 좋아요
  • 작성자수빈3 | 작성시간 26.06.19 사진도 올려야지요
    예쁘게 꾸며는데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9 사진도 예쁘게 찍으셔요.

    구비서류에 사진도 제출하나봐용.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