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흘러가는 세월

작성자다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39 목록 댓글 2

흘러만 가는 강물 같은 세월

흘러만 가는 강물 같은 세월에
나이가 들어간다

뒤돌아보면 아쉬움만 남고
앞을 바라보면 안타까움이
가득하다

인생을 알 만하고
인생을 느낄 만하고

인생을 바라볼 수 있을 만하니
이마에 주름이 깊이 새겨져 있다

한 조각 한 조각 모자이크
한 듯한 삶

어떻게 맞추나 걱정하다
세월만 보내고
완성되는 맛 느낄 만하니

세월은 너무나 빠르게 흐른다
일찍 철이 들었더라면
일찍 깨달았더라면

좀 더 성숙한 삶을 살았을텐데
아쉽고 안타깝지만
남은 세월이 있기에

아직은 맞추어야 할 삶이란
모자이크를
마지막까지 멋지게 완성해야겠다

흘러 만 가는 강물 같은 세월이지만
살아 있음으로 얼마나 행복한가를

더욱더 가슴 깊이 느끼며
살아가야겠다~

ㅡ좋은글 중에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9 어제와 비슷한 산과야지만 그 맛은 매일 새롭죠?

    저도 그렇거든요.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