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위시 본(wish bone)을 발견했어요.ㅎ🎵🎶🥢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2

어젠 점심으로 맨발걷기 엄마들하고 삼계탕을 먹었어요.

삼계탕을 먹다가 y자 같이 생긴 wish bone 을 모두 발견했어요.

서양사람들은 위시 본을 발견하면 우리가 네잎크로버를 발견한 것처럼 환호성을 지르며 좋아해요.

멋진곳에서 커피도 마시며 힐링했어요.

저녁엔 모래사장에서 맨발로 접지하며 걸었어요.

청둥이 하양이도 만났어요.

날파리인지 하루살이가 있어서 해충기피제도 뿌려야겠어요.

오늘도 산과야 한 접시 담았어요.

함평선수기 (이선숙)님의 홍감자도 쪘는데요.
하도 커서 잘랐어요.

오늘은 저녁에 손녀네가 와서 일욜까지 있을거라 손녀가 좋아하는 음식 만들거예요.🎵🎶

그래서 내일 인천방 벙개에는 애석하게도 못 가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마워요.

    기다리던 단비가 내리니 시원하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