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토 모종은 3가지 색으로 구입했는데
주황색만 따게 되네요.
귀요미 토종오이도
1개 땄어요
오늘도 산과야 차림해서
축구보며 맛나게 먹었고요.
아쉽게 실수로 패했지만
우리 선수들 아주 잘했어요.
오늘 하루도 덥다 합니다.
더위 피해 시원하게 보내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방토 모종은 3가지 색으로 구입했는데
주황색만 따게 되네요.
귀요미 토종오이도
1개 땄어요
오늘도 산과야 차림해서
축구보며 맛나게 먹었고요.
아쉽게 실수로 패했지만
우리 선수들 아주 잘했어요.
오늘 하루도 덥다 합니다.
더위 피해 시원하게 보내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