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에 열리는 열매들과 야채들이 산과야에 한몫하네요.

작성자연둣빛|작성시간26.06.19|조회수54 목록 댓글 4

방토 모종은 3가지 색으로 구입했는데
주황색만 따게 되네요.
귀요미 토종오이도
1개 땄어요

오늘도 산과야 차림해서
축구보며 맛나게 먹었고요.

아쉽게 실수로 패했지만
우리 선수들 아주 잘했어요.

오늘 하루도 덥다 합니다.
더위 피해 시원하게 보내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그니 (용인) | 작성시간 26.06.19 우리 텃밭에서 3포기 심은 방울토마토는 다 고사 했어요
    연둣빛님 방울토마토 잘 키우셨네요
    오이는 아마도 미니오이 같애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9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금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19 텃밭에서 따온 오이와 방토가 얼마나 풋풋한지 상상만 해 봅니다.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볼펜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밥상 입니다
    보기에도 흐믓하네요
    항상건강하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