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강아지와 함께 하는 산과야~ㅋ🐕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20|조회수42 목록 댓글 6

어제 손녀네가 우리집에 놀러 와서 쌍둥이 아들들은 거실에서 자고,

여자들은 침대에서 자는데요.

아직 아무도 안 일어 나네요.

남편은 안방에 계시고
강아지만 저를 졸졸졸 따라 다니네요.

제 손만 바라봐요.

계란 껍질을 까니까 저 줄줄 알고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네요.ㅋ

계란 노른자 하나는 강아지 주고 또 까야겠어요.

황태 삶아 놓은 것도 강아지 몫이예요.

강아지가 쇼파에 못 올라오니까 이불을 계단처럼 놓았더니 이불을 밟고 겨우 오르내리네요.

우선 강아지랑 같이 산과야 합니다.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샐러드라 유리그릇에 담았어요.

    강아지가 꼬리 흔들며 저만 보고 있는 CCTV 같아요.

    그 눈빛을 보면 예뻐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ㅎ
  • 작성자볼펜 | 작성시간 26.06.20 이불계단...
    똑똑한 강아지 입니다
    지금쯤 집이 북적 북적할듯 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시어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강아지만 집에 두고 나가서 숯불장어 먹고 왔는데요.

    우리가 모두 나갈 때는 짖더니,

    돌아와 보니 자기 가방(이동용)에서 자고 있네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고마워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