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오는 주말 산과야는 아점으로~ 호박 보리빵도 곁들였어요

작성자연둣빛|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3

텃밭 덕분에
산과야 먹거리가 풍성해서
좋으네요.

아파트 같은 라인에 사는
마음이 따뜻한 아우가
가끔 보리빵을 만들어
예쁘게 포장해서 주네요.

서로 주거니 받거니
가까이에 살고있으니
감사한 마음이랍니다.

어제 따온 미니오이와 방토.
갈 때마다 몇가지 쌈채도 따오니
저희 두식구 먹기에 적당합니다.

제 건강이 허락할 때까지
요만큼만 키우고 싶어요.

비가 내리니 열기도 식혀주고
농작물에도
더없이 좋은 단비네요.

주말인 비요일~
즐겁게 보내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볼펜 | 작성시간 26.06.20 늘 건강한 식탁 보기좋습니다
    오이가 이쁘게 자라고 있네요
    화이팅하셔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0 푸짐합니다 맛나게 드셨지요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20 토종 오이가 앙증맞고 예쁘네요.

    텃밭이 신선 마트네요.

    이번 비에 쑥쑥 자라겠네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