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비오는날 산과야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4

어제 오후부터 메말라하는 대지를 촉촉히 적시는 단비가 내립니다.
텃밭 갈 일은 없으니 여유롭게 늦장부리며 아침식사 했어요!

오전에는 우산쓰고 동네 한바퀴 돌고 왔어요!
지금은 자기소개서 완성중입니다.
행복하게 주말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0 반갑습니다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20 단비가 내리고 있으니 텃밭 농부들께는 휴일이 되는군요.

    알록달록한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오늘도 건강하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볼펜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어제는 쉬고 오늘 농장갑니다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산과야로 하루를 즐겁게 보내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