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일요일의 산과야

작성자한결같이(고양)|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5

햇과일이 나오니 산과야재료가 풍부합니다.
맛있게 한접시 비우고 텃밭으로 녹두.붉은팥모종
이식하러 텃밭에 갑니다.

행복하게 휴일 잘 보내세요!
저는 텃밭작물들과 힐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볼펜 | 작성시간 26.06.21 맞습니다
    요즘 산과야식하기에 풍성해서 참좋습니다
    농장에서 힐링많이 하시고 오시어요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21 녹두,붉은 팥을 심는 시기이군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드셨죠?

    텃밭에서 힐링 하고 오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약초사랑해 | 작성시간 26.06.22 new 풍성한 채소와 과일 곡물을 하늘이 내려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정갈하게 차려진 음식들 멋지네요.
    참 맛있어보입니다.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산과야로 하루를 즐겁게 보내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