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과일이 나오니 산과야재료가 풍부합니다.
맛있게 한접시 비우고 텃밭으로 녹두.붉은팥모종
이식하러 텃밭에 갑니다.
행복하게 휴일 잘 보내세요!
저는 텃밭작물들과 힐링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1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볼펜 작성시간 26.06.21 맞습니다
요즘 산과야식하기에 풍성해서 참좋습니다
농장에서 힐링많이 하시고 오시어요 -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시간 26.06.21 녹두,붉은 팥을 심는 시기이군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드셨죠?
텃밭에서 힐링 하고 오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약초사랑해 작성시간 26.06.22 new
풍성한 채소와 과일 곡물을 하늘이 내려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정갈하게 차려진 음식들 멋지네요.
참 맛있어보입니다.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22 new
좋은 산과야로 하루를 즐겁게 보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