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비온뒤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며 산과야에 해풍쑥 쌀베이글도 함께~

작성자연둣빛|작성시간26.06.21|조회수77 목록 댓글 4

오늘도 제가 좋아하는 과일 몇가지.
텃밭 쌈채와 고추, 미니오이~~
감사한 오늘~
맛있게 먹고
픽업해주는 지인 차 타고
모임에 가려고요.

어제 늦은 저녁의 운무.

오늘 아침엔 파란 하늘도
보여주네요.
공기가 아주 상큼합니다.

주신 오늘~
감사하며 즐기는 하루
보내보렵니다.

모두 감사하는 오늘 되시고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21 해풍쑥 쌀베이글도 있군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1 푸짐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작성자하짱콩(장하연) | 작성시간 26.06.21 저 역시 감사하는 오늘
    입니다.

    안전하게
    모임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2 좋은 산과야로 하루를 즐겁게 보내셨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