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여름엔

작성자다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4

여름엔 햇볕에 
춤추는 하얀 빨래처럼
깨끗한 기쁨을 맛보고 싶다

영혼의 속까지 
태울 듯한 태양 아래
나를 빨아 널고 싶다

여름엔 햇볕에 
잘 익은 포도송이처럼

향기로운 매일을 가꾸며
향기로운 땀을 흘리고 싶다

땀방울마저도 
노래가 될 수 있도록
뜨겁게 살고 싶다

여름엔 꼭 한 번 
바다에 가고 싶다

바다에 가서
오랜 세월 파도에 
시달려온 섬 이야기를
듣고 싶다

침묵으로 엎디어 
기도하는 그에게서
살아가는 법을 배워 오고 싶다...

ㅡ좋은글 중에서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22 오늘은 앉으시는 위치가 바뀌었네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시기 바래요.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고마워요 오늘을 기분좋게 편안하게 지내세요 🦋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3 맛나게 드셨지요
    행복이 가득 넘치는
    해피한 화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고마워요 오늘을 기분좋게 편안하게 지내세요 날씨가 추우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