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아침 챙기고 다시 잠자리로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8

들면 기본 2시간은 족히 자니까
조금 한가하면 잠자는 일로
시작하니 늘 바쁘기만 하네요
아침도 차리면서 먹으니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네요
많이 물러진 살구와 많이 익은거 잘라서 살구청을 담고 그다음날 맛보니 와우 넘달고 맛있어요
안개가 많이 낀 아침입니다
활기찬 화요일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 작성자라일락향 | 작성시간 26.06.23 충분한 수면은 건강 유지에 필수 이지요.
    잘 하셨어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조금 걱정이긴 합니다
    주무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3 좋은 산과야가 좋아요 살구가 잘 익었군요 맛나지요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살구청이 맛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