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면 기본 2시간은 족히 자니까
조금 한가하면 잠자는 일로
시작하니 늘 바쁘기만 하네요
아침도 차리면서 먹으니 사진찍을
생각도 못하네요
많이 물러진 살구와 많이 익은거 잘라서 살구청을 담고 그다음날 맛보니 와우 넘달고 맛있어요
안개가 많이 낀 아침입니다
활기찬 화요일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ㅎ 맛있게 먹었어요
산과야 응원합니다 -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시간 26.06.23 충분한 수면은 건강 유지에 필수 이지요.
잘 하셨어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조금 걱정이긴 합니다
주무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23 좋은 산과야가 좋아요 살구가 잘 익었군요 맛나지요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고성조미미(조경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예
살구청이 맛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