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삶의,챌린지]어제도 오늘도 룰루랄라~🎵🎶

작성자라일락향|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6

어제도 수영장에서 물속 걷기 하고 나서 2층으로 올라가서 바른자세 운동하고 왔어요.

어제 점심은 맨발걷기 회원들하고 콩국수를 먹기로 했는데요.

그 집은 예약도 안 받는데요.

가보니 대기 32번이라 많이 기다리기 싫어서 근처의 샤브샤브 집으로 옮겨서 맛있게 먹고 수영장으로 갔어요.

바른자세 순동 끝나고 황톳길을 경유해서 집에 왔어요.

어제 맞이한 석양이예요.

오늘도 산과야 한 접시 담았어요.

노니쥬스에 레몬즙 넣어서 먼저 마시려고요.

오늘도 산과야 맛있게 먹고 날씨는 더워도 물 많이 마시며 시원하게 보내려고 합니다.

우리
산과야님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황진이님 께서도 시원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고마워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 산과야와 좋은 환경의 청라 부러웁내요 시원이 지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항상 고운 댓글로 응원해주시니 고마워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 작성자연둣빛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원들과 함께 하는 기쁨이
    크시지요?
    햇볕은 따갑지만
    그늘은 시원하니
    좋더라고요

    꿀잠 드릴게요~~()
  • 작성자연둣빛 | 작성시간 26.06.23 new 칼라플하니
    산과야가 훌륭합니다.

    저도 입맛에 맞는
    갓따온 생블루베리ㆍ체리 토종자두를 구입해 먹고있는데요
    입맛을
    돋궈주네요.

    감사하는 하루하루!
    즐기는 하루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