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이지만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려고 합니다.
오전에는 복지관 봉사가 있고 오후에는 미루던 감자도 캐야하고 익은 강낭콩 선별해서 따서 지인분들께 판매 준비도 해야 합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날이 되도록 기원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일락향 작성시간 26.06.23 날씨가 더우니 물도 많이 마시며 감자도 캐시기 바래요.
산과야를 응원드립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3 푸짐합니다 맛나게. 드시고
행복이 가득 넘치는
해피한 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23 신선하고 맛있는 산과야를 드시고 감자 수확을 하시군요 만보걸음 응원해요
-
작성자연둣빛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전형적인 가을같았어요.
쾌청한 날씨에
공기질도 좋고
습도도 낮아
근무지 출근전에
남편과 나무그늘 벤치에
잠시 앉았다 들어왔네요.
감자도 캐시고
강낭콩도 따고~~
수확의 기쁨을 누리시겠어요
단잠 이루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