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오늘도 제법 걸었습니다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7

새벽부터 파크로시작해서,
오후에는 순천으로 날라왔습니다.
밭과 집안이 심란하군요.
단호박이 풀땜시 못뻗어가고,
내일 새벽에는 예초기로
풀부터 베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블랙베리 | 작성시간 26.06.16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보 고 픈 | 작성시간 26.06.16 많이 걸으셨군요
    건강하시길 빕니다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소소 🧎🏻‍♀️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7 여러가지 일하시며 많은걸음 하셨내요 응원해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7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