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 인증]오늘도 제법 걸었습니다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작성시간26.06.16|조회수4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새벽부터 파크로시작해서,오후에는 순천으로 날라왔습니다.밭과 집안이 심란하군요.단호박이 풀땜시 못뻗어가고,내일 새벽에는 예초기로풀부터 베어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블랙베리 | 작성시간 26.06.16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보 고 픈 | 작성시간 26.06.16 많이 걸으셨군요건강하시길 빕니다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소소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17 여러가지 일하시며 많은걸음 하셨내요 응원해요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17 수고많았습니다행복이 가득넘치는 아름다운 수요일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