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6월19일 금요일 만보걷기

작성자단비(부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13

오늘만 일하고 나면 토.일 쉽니다
금요일은 신주닦는날
비소식이 있어도 위쪽이라 닦을려고 준비해두고 밥먹고 쉬는중에 만보가 되어있어서 인증샷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단비가 내리네요
    불금되세요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단비가 내려서 좋긴하네요
    내일은 쉬는날 이군요
    푹 쉬셔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0 열심이 노력하는 열성파 횐님 만보걸음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