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만 일하고 나면 토.일 쉽니다
금요일은 신주닦는날
비소식이 있어도 위쪽이라 닦을려고 준비해두고 밥먹고 쉬는중에 만보가 되어있어서 인증샷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단비가 내리네요
불금되세요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단비가 내려서 좋긴하네요
내일은 쉬는날 이군요
푹 쉬셔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20 열심이 노력하는 열성파 횐님 만보걸음 응원해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다녀가심에 감사드립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