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을 수확 합니다
배추보다 늦은수확 같습니다
알만 쏙 빼는모양 입니다
한개 얼마일까요?
편안 저녁되십시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고운밤 되세요 ~^^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시간 26.06.19 양배추 수확시기 이네요
요즘 감자 수확시기인데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양배추옆에 감자밭인데~
잎이 누렸더라고요~~
양배추 수확마치면 수확 할것같아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프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여는 하루지나면 답뎃 안적는데~~
황진이님 대단 하심니다~
한번도 안빠지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