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6월 19일 금요일

작성자꽃향기(서울)|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10

바다 보러 여행 왔습니다.
비가 와서 고습하니, 다니기가 힘드네요.

힘내서
바닷가 걷고,
팥빙수 먹으며 더위를 달래봅니다.

체력향상을 위해
전복죽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으셨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푹 쉬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집에 있으면 여행 오고 싶은데, 나와보면 집이 최고지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제부터 비가 오니 높은 습도가 힘드네요.
    건강한 주말되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0 ☔️ 오는날 바다로 여행나와 만보걸음 수고에 응원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