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보러 여행 왔습니다.
비가 와서 고습하니, 다니기가 힘드네요.
힘내서
바닷가 걷고,
팥빙수 먹으며 더위를 달래봅니다.
체력향상을 위해
전복죽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으셨어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푹 쉬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집에 있으면 여행 오고 싶은데, 나와보면 집이 최고지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0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어제부터 비가 오니 높은 습도가 힘드네요.
건강한 주말되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20 ☔️ 오는날 바다로 여행나와 만보걸음 수고에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