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인증

작성자검정베레모(평택 동삭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16

비가 아침부터 억수로 오는 가운데 충주마라톤 하프코스 다녀왔습니다
덥지않고 시윈해서 좋았지만
몸은 천근만근 겨우겨우
2시간 이내로 완주했습니다
마라톤 시작 5년차
하프코스20여회
최악의 컨디션
마라톤은 꾸준함도 있지만
정직하게 훈련한만큼 결과가 정확하다라는걸 실감해봅니다
다음번 대회는 8월달 평창대회
하프코스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정베레모(평택 동삭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했어요
    즐겁고 행복한 휴일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검정베레모(평택 동삭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검정베레모(평택 동삭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