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오늘은 농장에서 용인으로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작성시간26.06.20|조회수110 목록 댓글 27

새벽부터 비가와서
비옷입고 고추가지 웃거름주고
용인으로 고고
점심 맛나게 먹고
수다떨다가
다시 농장으로

쇠비름 돌아다니며 뽑아서 씻어놓고

한련초도 뽑아서 씻어놓고

오이를 이만큼 따놓고

호박도 또 따놓고

꽈리고추도 따놓고
근데
꽈리고추는 시집 보냈어요
왕언니가 달라고해서 드렸네요

피마자잎도 따놓고

화분들도 정리해놓고

이쁘지요
작아서 앙증스러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21 쇠비름은 뭐에쓴다요
    뽑아도뽑아도 나오는거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약에 쓴다요
    자운고 재료
    준비해놔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22 new 잔솔나무(전현순) 아하 얼릉뽑아버려야지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1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황진이님도 즐건 주말 되셨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