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 받고 떨어지는 빗방울 피해 살금살금 괜찮은 땅 한쪽 한쪽을 신발에 맞추듯 조심히 시내 한바퀴 돌아 들어왔어요.
여긴 그리 많지 않은 양이지만 비 피해없이 지나가길 바랍니다.
수고하신 휀님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평온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즐건 휴일 보내세요 ~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시간 26.06.21 new
즐건 휴일 되셨지요
내일부터는 또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추동사랑(조병재 수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넵~~
즐건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