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늦게 일어나서 토마토 쥬스만 한잔하고 늦은 아점으로 오늘을 지탱하고 헬스장 훈련과 비가 그친 둘랫길 🐢 이 걸음 으로 유격 했으요
아마 여기도 ☔️ 가 억수로 쏟아졌다면 면제가 되었을걸 더이상 내리지않는 ☔️ 를 원망도 해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요 나를 위해서 하는 걸음 히지만 더 피로를 느끼내요 더위가 오늘부터 시작 되려나요 그래도 이겨 나가야지요 🦋
-
작성자꽃향기(서울) 작성시간 26.06.21 나이드니
점심 한 끼 제대로 차려서 먹으면 충분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요 나를 위해서 하는 걸음 히지만 더 피로를 느끼내요 더위가 오늘부터 시작 되려나요 그래도 이겨 나가야지요 🦋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유격대장님 말씀 잘 들으셔야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요 나를 위해서 하는 걸음 히지만 더 피로를 느끼내요 더위가 오늘부터 시작 되려나요 그래도 이겨 나가야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