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1일 일요일만보걷기

작성자단비(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14



직장인 법회겸 간부법회가 있는날이라 절에 다녀왔습니다
우리동래지회 부회장이 바뀌어 있더라구요
그동안 절에 잘가지 않았던터라
무슨일이 있었던모양입니다
작년에도 사월초파일 끝나고 말썽들이 있었는데 올해도 그랬나봅니다
물으니
그냥그렇게 되었다고 더이상 묻지말라시네요
우쨌던간에
새부회장님께 축하드리긴 하는데 어깨에 짐을 올려준걸 축하를 드려야할지?앞으로 힘든일에 수고해달랬더니
많이 도와달라네요
내가 뭔힘이 있다고?
더군다나 잘가지도 못하는 절인데요
여하튼
초읍 삼광사에서 부전역까지 걸어와서 동해선 타고 왔습니다
오늘도 잘걷고 들어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힘찬월요일되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맙습니다
    힘찬한주시작하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2 new 발걸음 잘 하셨으요 오늘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단비(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비가 보슬보슬 내립니다
    힘찬하루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