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초기로 1시간 힘들어요
복숭아 밑은 담에
고추 망 설치 잘되겠지요
이젠 딸기도 끝나갑니다
힘들었던 휴일
행복한 저녁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6:31 new
산딸기는 이제 시작입니다
집산딸기죠
산딸기 따러다니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8:24 new
수고많았습니다 딸기에 침흘리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7 new
먹거리 잘키웁니다
내 먹거리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10:26 new
나무딸기를 수확 하셨군요 고사리도 베어 주어야 되는가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9 new
아뇨 고사리밭에 칡 산딸기가 무성해 동시에 힘좀썼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