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6월21일 고사리밭 예초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작성시간26.06.21|조회수56 목록 댓글 20

예초기로 1시간 힘들어요

복숭아 밑은 담에
고추 망 설치 잘되겠지요
이젠 딸기도 끝나갑니다

힘들었던 휴일
행복한 저녁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6:31 new 산딸기는 이제 시작입니다
    집산딸기죠
    산딸기 따러다니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8:24 new 수고많았습니다 딸기에 침흘리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57 new 먹거리 잘키웁니다
    내 먹거리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10:26 new 나무딸기를 수확 하셨군요 고사리도 베어 주어야 되는가요
  • 답댓글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59 new 아뇨 고사리밭에 칡 산딸기가 무성해 동시에 힘좀썼지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