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21일

작성자성륜 (최문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12

오늘은 바뿐 하루였네요ㅋ
고향친구들 1박2일 모임끝나고

오랫만에 파콜 다녀왔어요

운동하기 좋은날씨에
그린색도 넘 이쁘고ㅋ

파콜 다녀오는 바램에
조금더 걸었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파콜도
    행복한 밤되세요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 작성시간 26.06.21 파골이 운동 되지요
    수고했어요 ^^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했어요
    편안하고 포근한 휴일밤 되세요 😴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2 new 파골을 치시고 발걸음 잘 하셨으요 오늘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