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뿐 하루였네요ㅋ
고향친구들 1박2일 모임끝나고
오랫만에 파콜 다녀왔어요
운동하기 좋은날씨에
그린색도 넘 이쁘고ㅋ
파콜 다녀오는 바램에
조금더 걸었어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향산(수서동 춘천 남산면)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파콜도
행복한 밤되세요 -
작성자잔솔나무(전현순) 작성시간 26.06.21 파골이 운동 되지요
수고했어요 ^^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했어요
편안하고 포근한 휴일밤 되세요 😴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26.06.22 new
파골을 치시고 발걸음 잘 하셨으요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