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새친구와 시내를 돌아다녔네요.
회먹고,커피먹고,시장구경하고..
오늘은 조금 걸었습니다.
오늘 마신 1잔에 13000원짜리
커피 인데 복숭아맛이 나는군요.
근래마신커피중에,
맛도 제일 좋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35 new
아프면 안드셔야지요.
잘계시지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했어요
편안하고 포근한 휴일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7:35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작성시간 08:23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작성시간 10:28 new
좋은 친구들과 발걸음 잘 하셨으요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