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오랜만에 시내를 걸었습니다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15

오랜만에
새친구와 시내를 돌아다녔네요.
회먹고,커피먹고,시장구경하고..
오늘은 조금 걸었습니다.


오늘 마신 1잔에 13000원짜리
커피 인데 복숭아맛이 나는군요.

근래마신커피중에,
맛도 제일 좋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5 new 아프면 안드셔야지요.
    잘계시지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21 new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했어요
    편안하고 포근한 휴일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부산쵸이스/부산,순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5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08:23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10:28 new 좋은 친구들과 발걸음 잘 하셨으요 오늘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