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인증]오늘 애기봉 다녀왔어요

작성자율리아나_서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77 목록 댓글 18


비온뒤라 날씨가
넘 좋으네요
하늘이 넘 맑고
송악산까지 잘 보이네요
집에서 가까우니

요기도 러그버그
나타났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고운꿈 꾸세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고생했어요
    편안하고 포근한 휴일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율리아나_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행복한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황진이(창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았습니다
    행복이 가득넘치는
    활기찬 월요일 보내세요
  • 작성자다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애기봉을 다녀 왔군요 옛날에 군대를 마친곳 이지요 발걸음 잘 하셨으요 오늘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