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이라 하루를 편하게 쉬자고 했드니 영자 순자는 있어도 쉬자는 없다고 헬스와 🐢 이 걸음을 하라는 강 조교 압력에 오늘도 걸음 했으요
낮의 길이가 가장긴 하지가 되었내요 올 여름을 슬기롭고 시원하게 지낼수 있으시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요 비가 그치니 더워지니 건강도 잘 챙기세요 🦋
-
작성자야지(허민서)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으셨어요
즐거운 하루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요 비가 그치니 더워지니 건강도 잘 챙기세요 오늘은 흐린 날씨로 차가운 날씨내요 감기조심 하세요🦋
-
작성자비치빛 사랑(충북 옥천) 작성시간 26.06.22 new
함께라는 말은 참 다정하고
소중한 말입니다.
우리는 늘 누군가 와
함께하면 행복해집니다.
--- 소중한 사람과
함께---🙋
편안하고 포근한 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다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요 비가 그치니 더워지나 했드니 7호 태풍의 영향으로 흐리고 차가운 날씨로 감기들기 좋은 날씨내요 감기조심 하세요🦋